신용카드는 고객님의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다르므로,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여 청구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반송 방법은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 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 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 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반품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 입금, 타 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 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른 정책 및 문제가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