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not? yble 이블레
디자이너, 국내외 브랜드 최신 패션 쇼핑 앱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 #30대
    • #40대
    • #50대
    • #장윤정모자
    • #신지모자
    • #디플랫
    • #밸럽
    • #부츠
    • #니트
    • #골프
    • #로로얼로이
    • #데님
    • #연예인주얼리
    • #운동화
    • #레더

FAQ

홈으로 검색 0
  • 주문결제 쿠폰 다운로드를 어디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쿠폰은 프로모션에 따라 다운로드 쿠폰, 자동 발급 쿠폰으로 나누어 집니다.

     

    다운로드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 다운로드 가능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동 발급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 보유한 쿠폰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위 두가지 경우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쿠폰이 있으시다면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기타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기간이 만료된 포인트는 매월 말일 기준으로 자동 일괄 소멸됩니다.
    다만, 이벤트 성으로 지급된 포인트의 경우 사용 기간이 상이하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소멸 예정일 한달 전 알림톡을 통하여 포인트 기간 만료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MY PAGE -> 포인트 에서 보유 포인트를 확인하신 후 기간 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립 구분에 따라 사용 가능 기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소멸 예정일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기본 적립 유효 기간 예시)
    적립일 : 2021년 09월 1일
    소멸 예정일 : 2022년 08월 31일
     
  • 취소/교환/환불 반품 했는데 카드 청구가 그대로 있어요!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다르므로,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여 청구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알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배송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지연이 되거나 상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이후 배송 진행 상황은 [ 마이 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 예정일은 일반적으로 상품 출고일로 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일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와이블은 여러 제휴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각 제휴사 별로 상품 준비 및 출고 / 배송이 진행되며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제휴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668-176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블에서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네이버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pay.naver.com/index.help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819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와이블 고객센터 1668-1763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취소/교환/환불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반송 방법은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 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 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 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반품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 입금, 타 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 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른 정책 및 문제가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배송 택배 운송장 조회시 출고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제휴사에서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택배사로 상품 인계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부 배송 조회가 늦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운송장 번호 오기입으로 인해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평일 기준 2일 이상 운송장 조회가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1668-1763
OPEN
AM 10:00 ~ PM 16:00
OFF TIME
PM 12:00 ~ PM 01:00
DAY OFF
SAT, SUN, HOLIDAY
이블레 사업자 정보
상호명 주식회사 다온시스
대표이사 안광훈 사업자등록번호 886-87-01137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 야탑리더스 507호, (주)다온시스
문의전화 1668-1763
이메일 cs@y-ble.com
통신판매업신고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9-성남분당A-0711 호
개인정보책임자 박정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SGI서울보증
instagram facebook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