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은 프로모션에 따라 다운로드 쿠폰, 자동 발급 쿠폰으로 나누어 집니다.
다운로드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 다운로드 가능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동 발급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 보유한 쿠폰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위 두가지 경우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쿠폰이 있으시다면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와이블은 여러 제휴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각 제휴사 별로 상품 준비 및 출고 / 배송이 진행되며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제휴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668-176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와이블에서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네이버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pay.naver.com/index.help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819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와이블 고객센터 1668-1763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가상 계좌를 통해 입금을 하시는 경우 보통 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무통장 입금을 통한 입금의 경우에는 추가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자 명이 다른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 등을 통하여 문의 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상 계좌 입금시에는 1회성 전용 입금 계좌가 발급되므로 입금인명과 상관없이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면 자동 입금완료 처리가 됩니다.
가상 계좌 입금이 아닌 와이블 결제 계좌로 직접 무통장 입금을 진행해주신 후 바꾸고 싶으실때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확인 후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다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10만원 이상 거래시 (부가세 포함) 의무 발급에 대하여 준수하고 있으며
모든 현금영수증은 자동 발급 처리 됩니다.
(주문자 정보 기재 핸드폰 번호)
쇼핑몰 주문의 특성상 결제가 동시간에 진행되거나
주문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재고 반영이 바로 진행되지 않아
결제 완료 후라도 실제 상품은 품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계좌 및 네이버 페이 주문 시 결제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품절될 수 있습니다.
품절 시 별도로 유선 혹은 문자 안내를 드린 후 품절 취소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